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케토제닉] 설탕 zero! 밀가루 zero!Keto 베이커리 금양식방 🍞✨

별리뷰

by 별별일상_ 2020. 2. 6. 00:13

본문

 

이사진은 오픈과 동시에 제가 들어가서 따끈한 식빵을 사온직후에 사진이랍니다 😄친절한사장님 모습도 보이시네요 저와 제 짱친은 케토베이스에 식단을 주로하는데요 당질제한 식사를말합니다 ㅎㅎ 거기에 맞는 간식으로 금방식방을 찾는편이에요~
오픈때는 종류가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쿠키 정도?!3-4종류 바깨 없었는데 이름은 이렇게나 많은 종류가 생겼어요! 사장님이러시면 정말 좋아합니다🥰❤️❤️❤️❤️블론티 종류도 너무 맛이 좋답니다 👍🏻👍🏻
이 제품이 바로 금양식방의 대표 금양식빵!🍞저는 이식빵으로 샌드위치도 만들어먹고 쨈이나 크림치즈도 발라먹고 그냥도 먹고 아주 잘 먹쥬~?그만큼 사랑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오늘 마지막 한조각을 먹었어요...😔언능 다시 채워놔야해요
이렇게 쨈을 발라먹는답니다 제 짱친의 모습도 살짝 나왔네요😊

 

이거는 샌드위치로 만든건데 정말이지 맛이...요즘말로 저세상맛이라고 하면 표현이 적절하네요😄😄 케토제닉하시는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면 중독됩니다 전 책임지지않아요🙅🏻‍♀️아!참고로 금양식방은 저희집이랑은 가까워서 더 이용하기 좋은데 이제 택배서비스도 된답니다 정말최고네요 ㅎㅎ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