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홍대 술집] 분위기짱 !! NAMUS 칵테일 BAR 🥂🍷🥃🍸🍹

별리뷰

by 별별일상_ 2020. 2. 27. 23:21

본문

안녕하세요 ~ 오늘은 친한동생이랑 홍대에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를 찾아갔습니다👏🏻👏🏻👏🏻👏🏻

여기는 나무스라는 칵테일바에요 요즘 이태원클라쓰!!대세 드라마죠 거기 촬영지로 나왔던 곳이래요 !!박서준이 앉았던 자리에 착석한 두여자 ㅋㅋㅋㅋ

왐마....이것 좀 보세요 너무 이쁘지않나요???

옆에서 이뻐서 못먹겠다며....하하하 그래도 잘먹었던 우리 돈까스도 만들어주신건 (안)비밀.....

칵테일이름을 몰라요...여기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걸로만 마셔봤어요!! 진짜 다 맛있어 ...🤭🤭🤭음료수 처럼 마신다고 한소리 들었네요;;;이건 사과맛이나는 보드카였어요~
이건 친한동생이 마신거 진짜 그냥 스무디같지않나요???동생이 간이 알콜을 몰라서...진짜 도수 낮은걸로 이것도 사장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주셨답니다 전 마셔볼려고했는데 사장님이 달아서 술맛 버린다면서 못 마시게 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럼안되니깐 전 Pass~~~
이건 오이로 만든건데 순간 엥????????오이로 만들어주셔서 놀랐는데 맛에 더 놀랐어요 ㅋㅋㅋ오이맛이 하나도 안나는 오이칵테일...🥒🍸약간 모히또??같이 깔끔한 이게 첫잔이여서 시작이 좋았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입담도 좋으시고 재밌으세요 그래서 혼자가서 마시러가도 될꺼같은 전 못 그러겠지만요..(부끄럼이많은타입)

예쁜동생이랑 저랑 한컷! 칵테일바 가시면 엄청난 포토존이있습니다 ㅋㅋㅋㅋ상상도 하지 못한곳에.....저도 이끌려갔어요 ㅎㅎ 전 재방문의사 100프로💕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